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앰플리튜드, 디지털 분석의 혁신! 단 한 줄의 코드로 시작하는 새로운 플랫폼 경험 공개
Amplitude, Inc. (Nasdaq: AMPL)는 디지털 분석 플랫폼의 사용자 경험을 대폭 간소화한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. 이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시작하고 고객 인사이트를 더 나은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게 되었다. Amplitude는 데이터 파이프라인 설정과 이벤트 도구화에 필요한 엔지니어 팀 없이도 한 줄의 코드로 플랫폼을 설정할 수 있게 하여, 디지털 분석의 복잡성을 해결했다.

새로운 기능으로는 즉시 사용 가능한 웹 및 제품 분석, 자동 캡처, 그리고 AI 기반의 쿼리 엔진이 포함되어 있다. 사용자는 클릭, 페이지 뷰 등 사용자 상호작용을 최소한의 엔지니어링으로 캡처할 수 있으며, 시각적 라벨링을 통해 측정 항목을 식별할 수 있다. 또한, 'Ask Amplitude' 기능을 통해 자연어로 질문하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, 템플릿 갤러리를 통해 다양한 산업과 역할에 맞는 분석 템플릿을 활용할 수 있다.

Amplitude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인 Spenser Skates는 "기술은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"며, 이번 플랫폼 개편이 디지털 분석의 미래를 재구상한 것이라고 강조했다. MotorTrend의 선임 제품 관리자 Alex Schlee는 Amplitude의 셀프 서비스 모델이 조직 내 모든 팀이 일관된 데이터를 생성하고 빠르게 최적화할 수 있게 해주었다고 평가했다.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은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, Starter 플랜에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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