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
유니티 C# 에셋번들 빌드하는 방법 간단 구현 Asset Bundle Build

* 관련 기술 스택이 없습니다
emoji

• 유니티 C#에서 에셋번들을 빌드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으며, 빌드 후에는 파이어베이스 스토리지에 자동으로 업로드하는 코드를 제공한다.
• 에셋번들 빌드는 'AssetBundleBuilder' 클래스를 통해 이루어지며, 파이어베이스 업로드는 'FirebaseUploader' 클래스를 통해 이루어진다.
• 이 글은 유니티 C#을 이용한 다양한 기능 구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. 이에는 유니티 애즈 Ads의 보상형 광고, 전면 광고, 배너 광고 구현, 앱 설치된 스토어 위치 알아내기, 네이버 로그인 구현, 화면 안 꺼짐 방지 등이 포함되어 있다.
• 또한, 이 블로그는 유니티, Unity C#, Flutter Dart, Android, iOS, Playfab, Firebase, Photon 등 다양한 개발 툴과 언어에 대한 팁을 제공하며, 개발 과정 스토리와 개발자, 기획자의 시점에 대한 글도 포함하고 있다.

thumbnail
북마크
공유하기
신고하기
4분 분량
조회수 242
profile-imageparker
일 년 전
Copyright © 2025. Codenary All Rights Reserved.